단독 김만배, 중견기자 룸살롱 술값 수천만원도 대납언론계 로비의혹 확산 서울신문


채동욱 전 검찰총장은 혼외자 의혹을 조선일보가 보도하되자 첫 반응이 ‘사실이 아니다’가 아니라 ‘모르는 일이다’였다. 윤석열 검찰총장의 경우 건설업자 윤중천의 별장접대 의혹이 한겨레에서 보도된 직후 윤총장의 첫 반응은 ‘그렇게 대충 살지 않았다’였다. 사실관계를 부인한 것이었고 추가 의혹은 제기되지 않았다”고 의혹에 대한 첫반응에 대한 사례를 소개했다.


다만 음주 시점(경기 전날 및 당일)과 장소(룸살롱)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태는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의 폭로로 시작됐다. 이 채널은 "WBC에 출전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지난 3월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서 밤새 음주를 했다"고 주장했다. 뒤이어 뉴데일리는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일본전이 열린 10일 밤에도 다음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앞서 김의겸 의원은 지난 24일 법사위 국감 때 유튜브 채널 '시민언론 더탐사'의 취재 내용을 근거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법무법인 김앤장 변호사 등이 지난 7월 청담동 술자리에서 머물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 장관은 당시에도 이에 대해 격렬하게 부정하면서 "법무부 장관직을 포함해서 앞으로 어떤 공직이라든지 다 걸겠다"고 반발한 바 있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일탈에 야구팬들의 민심 또한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다. 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분명하게 명시되어있다. 불법적인 성접대와 술판은 명백히 품위 규정 위반에 해당한다. 여기에 국가대표 영구 발탁 등 추가적인 가중 징계의 명분으로도 충분하다.


룸살롱 업계도 이에 맞춰 1인 주대 코스를 개발하고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형테이블을 둘러싸고 있는 소파와 노래방 시설, 생수와 음료수 몇 개, 굳이 다른 점을 찾자면 룸 크기가 조금 작은 정도? 또 B씨와 손님, 접대부 등 13명은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과태료 처분을 받도록 했습니다. 이곳의 30대 업주 A씨와 30대 직원 B씨는 호텔의 일부 객실을 룸살롱처럼 꾸며놓고 손님을 받아왔습니다. 이어 “영화는 영상물등급위원회를 통해 소재 등을 분석해 면밀하게 등급을 나누고 있다. 드라마는 그렇지 못해 영화라면 높은 관람등급을 받을 영상도 낮은 등급으로 송출되기도 한다.


보도에 따르면 선수들은 1라운드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고, 일본전 전날인 9일에도 술자리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로 패했고, 3월 10일 일본전에선 4-13으로 대패했다. 대표팀은 이후 체코전, 중국전에서 승리했으나 조 3위로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해 야구팬들을 실망시켰다. 30일 뉴데일리와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에 따르면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현지 룸살롱을 칮아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불필요한 룸살롱에서의 유흥장면을 절제하고 접대 대상이 된 여성의 인간적인 고통과 고발 등을 더 비중 있게 다룸으로써 개연성을 얻었다. 성착취를 극 중 주요한 소재로 가져가지만 접대 장면 등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대신 주인공들의 입을 통해서 우회적으로 설명함으로써 선정성을 피했다. 단속을 우려해 ‘떴다방’ 방식으로 운영되는 파티룸도 많다고 한다.


하루 아침에 300만원에 이르는 돈이 결제된 카드내역이었다. 늦은 야심한 밤, 유흥가 밀집지역에서 결제된 수백만원대의 카드결제 내역. 그런데 문제는 그런 카드 결제내역이 한 두개가 아니라는 것이었다. 그래도 이 씨는 교주에 대한 신뢰를 쉽게 던질 수가 없었다.


독립선언서를 낭독한 장소를 태화관이라고 하는데, 원래 '태화관'은 명월관의 인사동 지점이라고 봐야 합니다. 설민석 강사의 강의에 대해 후손들은 독립선언을 낭독한 장소를 룸살롱 술판으로 손병희의 부인 주옥경을 술집 마담으로 폄훼했다고 주장했고, SBS뉴스는 설씨의 강의에 일부 문제가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제보자는 해당 메일에서 “한예슬은 버닝썬 이후 가는 2부 약쟁이 애프터클럽 신사동 무인이라는 곳에 자주 출몰했다.


다음 날이 휴식일이었다고 할지라도 아직 탈락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대표팀의 고참 선수가 지인과 술을 마셨다는 것은 책임을 면하기 어렵다. 이대형은 "엄청 힘든데 그만큼 야구 선수들이 체력이 좋은 거다"고 반박하기도했습니다. 영상 속 해당 내용은 최근 한국 야구 대표팀 술자리 의혹이 터지자,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포모스, 루리웹 등으로 퍼져 재조명됐습니다.


희미하게 뒤섞인 노래소리와 음악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보니 손님 몇몇이 일(?)을 보고 있는 듯 했다. 장 상무가 공개한 수첩에는 고객의 이름은 물론 연락처 등 기본정보와 방문했을 때 마셨던 술의 종류와 초이스 했던 아가씨 등 개인 취향에 대한 정보가 가득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A씨를 식품위생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입건해 자세한 불법 행위에 대한 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교제폭력을 경찰에 신고했다는 이유로 헤어진 연인을 살해한 30대 남성이 1일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금천경찰서는 이날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보복살인, 사체은닉, 폭행, 상해, 감금,...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서울 오피 휴게텔 휴게텔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